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인계동출장마사지 권선동출장마사지 찾아가는 방문서비스

안녕하세요~

수원에 좋은 인계동출장타이마사지 업체를 발견하게 되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장마가 시작되면서 더 몸이 찌뿌둥하고 무거운데다가 저는 거의 12시간을 서서 일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제조공장에서 입식으로 근무를 해요

2교대라서 많이 힘들기도 하죠~

예전에는 안산에서 회사를 다니다가 경기가 너무 안좋아지다보니 제가 다니던

회사가 도산을 해버렸어요 ㅠㅠ 하아....

그래서 수원으로 일을 많이 알아보다 결국에는 봉담으로 출근을 하게 됐어요

임금적인 부분이나 근무여건이 제가 전에 일하던 쪽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매탄동에 혹시나 제가 일할 수 있는 곳이 있나 알아봤는데

없어서 실망을 많이 하게 됐어요

근데 여기 봉담에 있는 공장도 나름 만족할만하더라구요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좋고 여건도 괜찮은 편이구요~

저는 원래 회사에 들어가면 굉장히 오래 일을 하는 편인데 어렵게

전 직장에서 이쪽으로 옮겨오게 됐으니 이번에는 안좋은 일 없이

오래도록 일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쯤에서 각설하고 제가 예전에 근무했던 안산에서는 회사 바로앞에 마사지 샾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몸이 피곤하거나 힘들때 한번씩 가서 마사지를 받고 피로를 풀었어요

그래서 이직을 한 회사에서도 근처 샾을 가보았는데 너무 마사지를 못하시는거에요..ㅠㅠ

돈이 아까울 정도였어요..

그래서 제가 회사는 봉담인데 사는곳은 권선동이라서 차라리 피곤하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마사지를 받고 싶을때는 회사숙소에서 자지말고 차라리 집에를 가서 근처 샵을 찾아보자라는

생각을 하게 됐죠

그래서 집근처에 샵을 쉽게 찾았고 방문을 해서 마사지를 받았는데..제가 운이 없는건지

이번에도 너무 형편없는 마사지관리사님이 마사지를 해주신거에요..ㅋㅋ

그리고 심지어 너무 아프게까지 하셔서 등 곳곳에 시퍼렇고 빨간 멍까지 들더라구요

마음같아서는 당장 환불요청을 하고 싶었지만 괜히 나중에는 좋아지겠지라는 기대심을 갖고

참고 받느라 시간이 거의 다 흘러버린거에요...

그래서 환불요청도 못하고 몸에 멍만생긴채로 나왔죠

화도 나도 짜증도 나고 돈도 아깝고..

고생해서 번돈으로 한번씩 받는건데..ㅠㅠ

그래서 주변 지인들중에 수원 세류동에 살았던 지인이 있어서 혹시 마사지를

어디서 받았었는지 잘하는 곳이 있는지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그 이 지인은 샵이 아니라 권선동출장마사지를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저는 인계동출장마사지는 경험이 전무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너무 퇴폐적인 이미지가 강해서 아예 생각도 못했었거든요

그래서 그건 아닌것 같다라고 했더니 지인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니가 생각하는 그건 말도 안되는 퇴폐업소가 아니라

마사지 라이센스까지 보유한 관리사분이 마사지를 해주시는 곳이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말을 듣고 경험을 듣다보니 뭔가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 지인분도 마사지를 엄청 좋아하시는 분이라서 거의 일주일에 4번정도나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인데 ㅋㅋㅋ

그런분이 그렇게 강추를 하시니 퇴폐업소라고 생각해서 꺼림칙했던 그런 마음도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업체냐고 물어봤더니 소녀출장타이마사지라는 업체이고 수원뿐만아니라 오산 동탄 안산 안양

화성 용인 등 모든 경기지역을 방문하는 업체라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제가 근무하고 있는 봉담까지 권선동출장을 온다고 해서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그럼 굳이 제가 권선동 집까지 올 필요도 없다는 얘기니까요..

그래서 조금 겁이나기도 했지만 긴가민가 하는 마음을 뒤로하고 연락처를 물어서

연락을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일단 굉장히 간단하더라구요

전화를 하면 전화응대를 굉장히 친절하게 잘 해주세요~

일단 거기서부터 제가 생각했던 안좋았던 이미지는 싹 사라졌어요 ㅋㅋ

위치를 알려주고 코스 설명을 듣고 코스를 선택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정말 간단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집에서 제가 따로 준비를 해야 할 것도 없고 모든 마사지에 필요한 것들을

직접 지참을 하고 방문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타이마사지1시간과 아로마마사지1시간이 섞인 스페셜코스로 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기다렸더니 정말 30분이 채 안되는 25분정도 걸려서 도착을 하셨더라구요

일단 또 저는 거기서 놀랐던게 ㅋㅋ

보통 샵에서 마사지를 해주시는 관리사들의 용모와는 많이 다른 수준의 외모였어요 ㅋㅋ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약간 당황할정도로요 ㅋㅋㅋ

그리고 어리기도 하고 예쁘시기도 하고 정말 친절하신거에요~

오히려 처음에 조금 어색했지 시간이 지나니까 더 자연스럽게 말도 많이 하고

재미있게 마사지를 받았어요~

그때 또 한번 제가 생각했던 인계동출장마사지에 대한 관념이 다 깨져버리는 순간이였죠 ㅋㅋ

일단 마사지를 시작하는데 제가 아까 말씀드렸듯이 입식으로 12시간을 근무를 해야하는 상황이라서

하체가 항상 자주 부어있고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자분들처럼 코끼리처럼 다리가

많이 부어있어요~

쉽게 말해 하체부종이 심하다는거죠

그리고 발바닥도 자주 아프고 하체가 많이 불편해요 ㅠㅠ

그래서 그런 상황을 얘기를 하고 하체를 많이 마사지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의사소통도 너무 잘되서 단번에 제 얘기를 알아들으시고는 알겠다고 하셨어요

정말 상냥하고 친절하게 웃으시면서 응대해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샵에서는 솔직히 감사할정도로의 친절이나 마사지 실력을 느껴본적이 크게

많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그렇게 제 허벅지를 몸에 무게를 실어서 지압을 해주시는데 정말 신기한게

그 간단한 동작인데도 허벅지 부분이 정말 시원해지는거에요~ ㅋㅋㅋㅋ

기분탓인가하고도 생각을 해봤는데 너무 시원했어요

확실히 눈에 띌 정도로 성의가 느껴지게 마사지를 해주시니 마사지를 받는 입장에서도

이런 간단한 동작의 마사지마저도 시원한거구나하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종아리 부분을 주무르시는데도 제가 왼쪽 종아리가 항상 저렸어요

아무래도 흡연과 음주를 자주하다보니 흡연량이 많이 지면 다음날 바로 저리더라구요

그래서 혈액순환이 안되는 걸 몸소 느끼고 있었죠

그리고 제2의 심장이 종아리라고 하잖아요~

저는 확실히 제2의 심장상태가 안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종아리 마사지를 신경써주기를 바라는 타입인데 이건 뭐 더 요구할게 없을정도로

정말정말 시원하게 지압을 해주시고 주물러주시고 그리고 주먹으로 쭉쭉 밀어주시기도 하는데

종아리가 저리고 결리던게 단번에 사라졌어요 ㅋㅋ

진짜 마술처럼 사라지더라구요

종아리 마사지를 저렇게 성의있게 해주시니 단번에 하체저림도 사라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는 느낌도 분명히 받았구요!

마사지를 많이 받다보면 사실 바로 알거든요

이 관리사분이 제 몸을 잘 이해했고 실력이 좋다 안좋다 이런점을 바로 알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제 지인도 마찬가지로 얘기를 해요

자기는 그 관리사가 처음 자기 몸을 지압을 할때 대번에 느낌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이번에 그 느낌을 두번째로 받았어요 ㅋㅋ

첫번째 관리사 이후로 이 느낌을 받게 해주는 관리사가 정말 없었는데

뭔가 진주를 찾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마사지 실력도 실력인데 얼굴까지 너무 예쁘시고 친절하시기까지 하셔서

마음속으로 이미 이 분을 앞으로 저의 지명 관리사로 정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렇게 마사지를 받고 승모근과 어깨쪽도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스킬이 정말 좋다고 생각한게

바로 이때였어요 ㅋㅋㅋ앉아라고 하셔서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있고 뒤에서 두피마사지를

정확히는 두피 지압을 해주시는데 머리에 소름이 ㅋㅋ그정도로 시원한데 두피마사지는

계속 해주시면서 양팔꿈치로 저의 승모를 안쪽에서부터 바깥쪽까지 쭈~욱 밀면서

지압을 해주셨거든요..

그때 진짜 뭐라표현할수도 없는데 막 전율이 생기면서;;; ㅋㅋㅋㅋ소름이 돋고

정말 찌릿한 그 느낌이 진짜 저 감탄했습니다 ㅋㅋㅋ

눈이 막 감겨요 첨에는 분명히 조금 아프기도했어요~

특히 승모근을 지압해주실때 처음에 분명히 아프긴했는데 참을만한 정도여서

참아봤죠..

근데 시간이지날수록 너무너무 시원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감탄했어요

그리고 등과 허리는 사실 기본중의 기본마사지 부위라서

굳이 더 말 안해도 될 것같지만 한마디로 요약해서 말하자면

허리는 마사지를 받고 나면 허리에 힘이 들어가있는 느낌이에요~

제가 척추전만증이 조금 심해요 거기다가 12시간씩을 거의 매일 서있어야하다보니까

그 전만이 더 심해져서 통증이 어쩔때는 서있기도 힘들고 앉아도 아프고

누워서 있어야 그나마 통증을 줄일 수 있는 정도로 아픈데

허리마사지를 받고나니 그 허리에 마치 누군가가 기를 불어넣은듯한 느낌이랄까요?;;;

아 진짜 오버하는것도 아니고 과장도 아닙니다 ㅠㅠ

무슨 중국무협영화처럼 기를 사용해서 장풍을 쏘고 이런느낌이 아니고 ㅋㅋㅋㅋ

정말 그 관리사분의 기운이 잘 전달된것 같은 느낌이에요

허리에 확실히 힘이들어가있고 통증이 없어졌어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또 아프고 예전으로 돌아가겠지만 그래도 마사지를 받고나서

다음날 까지는 정말 괜찮았어요~

등마사지같은경우에도 척추와 날개뼈 사이 구석구석 혈을 자극하셨어요

그러면서 제가 느끼기에도 뭔가 뭉쳐있고 그 뭉쳐진게 만져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관리사분께서는 사실 이 뭉침이 없어야 정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이 뭉침을 풀려면 이건 조금 아플수있다라고 미리 말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그 부분을 누르고 지압하고 문지르시는데 아..이건 좀 아팠어요 ㅋㅋㅋ

아프다고 하니 관리사분께서 안다고 ㅋㅋㅋㅋ아플수밖에 없다고 ㅋㅋㅋㅋ

근데 이 부분을 풀지 않으면 안된다고 해서 이때는 좀 많이 참았어요

근데 불쾌하지도 않았고 너무 성의있게 해주시려고 노력을 해주시니까

아파도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진심으로요

그렇게 마사지를 다 끝내고 나니 그 분을 현관문으로 배웅을 해주려고 일어났는데

온몸이 이완이 되서 ㅋㅋㅋㅋㅋ

고개를 드는것도 힘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정도로 제 온몸 구석구석 근육과 혈자리를 다 조져주셨어요

진짜 최고의 실력과 마인드 그리고 최고로 예쁘신 관리사분이셨어요!!ㅋㅋㅋㅋ

정말 이 권선동출장마사지업체를 추천해주신 제 지인께도 너무 감사했구요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 볼일을 보고 얼른 자려고 화장실을 갔다가

무심코 거울을 봤는데 제 얼굴색이 까무잡잡하던게 싹~ 사라지고

하얗고 뽀얘져있었어요

몇년이 어려진듯한 느낌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드니까 이런 결과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관리사가 정말 실력이 좋은

관리사구나 라고 생각을 또 하게 됐어요

그리고 다음날까지도 컨디션이 너무 좋았구요

허리도 아프지도 않았고 심지어 입맛도 좋아지구요 ㅋㅋㅋ

정말 흔하게 할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마사지를 사랑하고 즐겨하는 제가 이정도로 극찬할 정도라면 그 누구라도

믿고 받아보셔도 거의 만족하시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정도에요

저는 강추드려요! 그리고 너무 감사해서 후기도 이렇게 나름 정성껏 남기는 거구요 ㅋㅋ

수원 동탄 오산 화성 안양 안산 의왕 용인 어디든 다 가능하다고 하세요~

특히나 인계동 권선동 호매실동 금곡동 매탄동 영통동 광교등 수원 전지역은 빠르면 25분정도고

다른 경기서울지역도 30분내로 가능하다고 하세요~

예약문의 010-5810-9446

카톡문의:A66588

라인문의:A6658

고색동출장타이마사지,고색동홈타이,고색동출장안마,고색동출장태국마사지,고색동출장마사지,고색동아로마

곡반정동출장타이마사지,곡반정동동홈타이,곡반정동출장안마,곡반정동출장태국마사지,곡반정동출장마사지,곡반정동아로마

곡선동출장타이마사지,곡선동홈타이,곡선동출장안마,곡선동출장태국마사지,곡선동출장마사지,곡선동아로마

구운동출장타이마사지,구운동홈타이,구운동출장안마,구운동출장태국마사지,구운동출장마사지,구운동아로마

권선동출장타이마사지,권선동홈타이,권선동출장안마,권선동출장태국마사지,권선동출장마사지,권선동아로마

금곡동출장타이마사지,금곡동홈타이,금곡동출장안마,금곡동출장태국마사지,금곡동출장마사지,금곡동아로마

당수동출장타이마사지,당수동홈타이,당수동출장안마,당수동출장태국마사지,당수동출장마사지,당수동아로마

대황교동출장타이마사지,대황교동홈타이,대황교동출장안마,대황교동출장태국마사지,대황교동출장마사지,대황교동아로마

서둔동출장타이마사지,서둔동홈타이,서둔동출장안마,서둔동출장태국마사지,서둔동출장마사지,서둔동아로마

세류동출장타이마사지,세류동홈타이,세류동출장안마,세류동출장태국마사지,세류동출장마사지,세류동아로마

오목천동출장타이마사지,오목천동홈타이,오목천동출장안마,오목천동출장태국마사지,오목천동출장마사지,오목천동아로마

장지동출장타이마사지,장지동홈타이,장지동출장안마,장지동출장태국마사지,장지동출장마사지,장지동아로마

탑동출장타이마사지,탑동홈타이,탑동출장안마,탑동출장태국마사지,탑동출장마사지,탑동아로마

평동출장타이마사지,평동홈타이,평동출장안마,평동출장태국마사지,평동출장마사지,평동아로마

호매실동출장타이마사지,호매실동홈타이,호매실동출장안마,호매실동출장태국마사지,호매실동출장마사지,호매실동아로마

영통구출장마사지 영통구출장안마 영통구출장홈타이 영통구홈타이 영통구안마

영통동출장타이마사지,영통동홈타이,영통동출장안마,영통동출장태국마사지,영통동출장마사지,영통동아로마

광교동출장타이마사지,광교동홈타이,광교동출장안마,광교동출장태국마사지,광교동출장마사지,광교동아로마

망포동출장타이마사지,망포동홈타이,망포동출장안마,망포동출장태국마사지,망포동출장마사지,망포동아로마

매탄동출장타이마사지,매탄동홈타이,매탄동출장안마,매탄동출장태국마사지,매탄동출장마사지,매탄동아로마

신동출장타이마사지,신동홈타이,신동출장안마,신동출장태국마사지,신동출장마사지,신동아로마

원천동출장타이마사지,원천동홈타이,원천동출장안마,원천동출장태국마사지,원천동출장마사지,원천동아로마

이의동출장타이마사지,이의동홈타이,이의동출장안마,이의동출장태국마사지,이의동출장마사지,이의동아로마

하동출장타이마사지,하동홈타이,하동출장안마,하동출장태국마사지,하동출장마사지,하동아로마

장안구출장마사지 장안구출장안마 장안구출장홈타이 장안구홈타이 장안구안마

상광교출장타이마사지,상광교동홈타이,상광교동출장안마,상광교동출장태국마사지,상광교동출장마사지,상광교동아로마

송죽동출장타이마사지,송죽동홈타이,송죽동출장안마,송죽동출장태국마사지,송죽동출장마사지,송죽동아로마

연무동출장타이마사지,연무동홈타이,연무동출장안마,연무동출장태국마사지,연무동출장마사지,연무동아로마

영화동출장타이마사지,영화동홈타이,영화동출장안마,영화동출장태국마사지,영화동출장마사지,영화동아로마

율전동출장타이마사지,율전동홈타이,율전동출장안마,율전동출장태국마사지,율전동출장마사지,율전동아로마

율천동출장타이마사지,율천동홈타이,율천동출장안마,율천동출장태국마사지,율천동출장마사지,율천동아로마

이목동출장타이마사지,이목동홈타이,이목동출장안마,이목동출장태국마사지,이목동출장마사지,이목동아로마

정자동출장타이마사지,정자동홈타이,정자동출장안마,정자동출장태국마사지,정자동출장마사지,정자동아로마

조원동출장타이마사지,조원동홈타이,조원동출장안마,조원동출장태국마사지,조원동출장마사지,조원동아로마

천천동출장타이마사지,천천동홈타이,천천동출장안마,천천동출장태국마사지,천천동출장마사지,천천동아로마

파장동출장타이마사지,파장동홈타이,파장동출장안마,파장동출장태국마사지,파장동출장마사지,파장동아로마

하광교동출장타이마사지,하광교동홈타이,하광교동출장안마,하광교동출장태국마사지,하광교동출장마사지,하광교동아로마

팔달구출장마사지 팔달구출장안마 팔달구출장홈타이 팔달구홈타이 팔달구안마

고등동출장타이마사지,고등동홈타이,고등동출장안마,고등동출장태국마사지,고등동출장마사지,고등동아로마

교동출장타이마사지,교동홈타이,교동출장안마,교동출장태국마사지,교동출장마사지,교동아로마

구천동출장타이마사지,구천동홈타이,구천동출장안마,구천동출장태국마사지,구천동출장마사지,구천동아로마

남수동출장타이마사지,남수동홈타이,남수동출장안마,남수동출장태국마사지,남수동출장마사지,남수동아로마

남창동출장타이마사지,남창동홈타이,남창동출장안마,남창동출장태국마사지,남창동출장마사지,남창동아로마

매교동출장타이마사지,매교동홈타이,매교동출장안마,매교동출장태국마사지,매교동출장마사지,매교동아로마

매산동출장타이마사지,매산동홈타이,매산동출장안마,매산동출장태국마사지,매산동출장마사지,매산동아로마

수원역출장타이마사지,수원역홈타이,수원역출장안마,수원역출장태국마사지,수원역출장마사지,수원역아로마

매향동출장타이마사지,매향동홈타이,매향동출장안마,매향동출장태국마사지,매향동출장마사지,매향동아로마

북수동출장타이마사지,북수동홈타이,북수동출장안마,북수동출장태국마사지,북수동출장마사지,북수동아로마

신풍동출장타이마사지,신풍동홈타이,신풍동출장안마,신풍동출장태국마사지,신풍동출장마사지,신풍동아로마

영동출장타이마사지,영동홈타이,영동출장안마,영동출장태국마사지,영동출장마사지,영동아로마

우만동출장타이마사지,우만동홈타이,우만동출장안마,우만동출장태국마사지,우만동출장마사지,우만동아로마

인계동출장타이마사지,인계동홈타이,인계동출장안마,인계동출장태국마사지,인계동출장마사지,인계동아로마

장안동출장타이마사지,장안동홈타이,장안동출장안마,장안동출장태국마사지,장안동출장마사지,장안동아로마

행궁동출장타이마사지,행궁동홈타이,행궁동출장안마,행궁동출장태국마사지,행궁동출장마사지,행궁동아로마

중동출장타이마사지,중동홈타이,중동출장안마,중동출장태국마사지,중동출장마사지,중동아로마

지동출장타이마사지,지동홈타이,지동출장안마,지동출장태국마사지,지동출장마사지,지동아로마

화서동출장타이마사지,화서동홈타이,화서동출장안마,화서동출장태국마사지,화서동출장마사지,화서동아로마